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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실 교육환경 개선공사 일괄(설계, 시공) 입찰공고
이름 : 임일수| 작성일 : 2018.01.03 16:33 | 조회수 : 566

 

1

 

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

. 공 고 번 호 : 목원대 제2017-2792

. 공   사   명 : 강의실 교육환경 개선공사

. 공 사 장 소 :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북로88(도안동, 목원대학교)

. 공 사 기 간 : 착공일로부터 1개월(30) 이내

. 설 계 기 간 : 현장설명일로부터 약 10(휴일 포함)

. 설계 및 공사개요: 사회과학관 214호 외 6

  1) 사회과학관(E) 319, 517, 526. 214, 315, 524.

  2) 미술관(G) 410

  3) 면적: 강의실(615)

  4) 기타 공사와 관련한 전기, 통신 및 소방공사 등

    ※리모델링 설계비는 없음

. 공사예정금액 : 일금일억구천만원정(190,000,000-부가세포함)

. 입찰일정

구 분

입찰 일시

장 소

현장설명

2018.01.10.() 10:00

시설과(E122)

입찰등록마감

2018.01.19.() 10:00

시설과(E122)

설계PT 심사

2018.01.19.() 10:30

본교지정장소

   ※입찰일시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 

2

 

입찰 참가자격

 

.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

.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주된 영업소가 대전광역시인 업체

.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6억 이상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명시된 내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

.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, 합병,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 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

. 현장설명을 청취한 업체.

 

3

 

제출서류

 

순번

현장설명시

입찰등록시

1

사업자등록증 사본 1

입찰참가신청서(본교소정양식) 1

2

업면허증 사본 1

사업자등록증 사본 1

3

경력 또는 자격 수첩 사본 1

업면허증 사본 1

4

위임장, 재직증명서(위임시) 1

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 1

(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)

5

시공실적증명서 1

지방세, 국세 완납증명서 각 1

6

신분증(현장확인)

법인등기부등본 1

7

대표자 인장

이행(입찰)보증증권(입찰금액의 5%이상)1

8

 

시공실적증명서 1

9

 

신분증(현장확인)

10

 

대표자 인장

 

4

 

현장설명 및 입찰서류 작성 및 제출 방법

 

. 제출된 입찰 서류의 효력 : 제출된 입찰 서류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,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.

. 사업자등록증, 업면허증, 시공실적증명서는 현장설명 및 입찰 등록시 각각 제출한다.

. 제출한 입찰서류는 취소, 철회, 교환 또는 변경할 수 없다.

 

5

 

낙찰자 결정

 

경쟁입찰방식(설계시공 일괄, Turn key-base Type)의 리모델링공사(공사금액은 법정경비와 부가가치세 포함)로 설계 작품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.

 

6

 

입찰의 무효

 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,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.

.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(담합, 소란 등)

 

7

 

낙찰자 유의사항

. 낙찰업체는 특단의 사정이 없는 한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한다.

. 낙찰자가 납품의 위임 또는 양도 시 낙찰자 선정을 취소한다.

.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%이상 계약이행보증금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며, 낙찰 통보일로부터 5 이내에 본교와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.

. 공사 완료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(보증금률 10%)을 제출해야 한다.

 

8

 

기타사항

 

. 제출서류는 필수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, 부분적으로 미제출시 무효한 입찰로 간주 합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 업체에게 있다.

.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 없음"을 확인(인감날인)한 후 제출.

.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전액 귀속되며, 낙찰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.

. 입찰 진행 간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하고, 계약된 경우에는 그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다.

.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 된 경우에는 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된다.

. 상기 내용에 포함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우리 대학교의 협의사항에 따라야 한다.

. 계약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계약이행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.

 

9

 

문의

 

현장설명 및 입찰관련 문의 : 시설과 042) 829-7193

 

 

 

 

2018. 1. 3.

 

 

목원대학교 총장(직인생략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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